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깡총이 태어나기 전' 강재준♥이은형, 벚꽃 데이트..내년엔 셋이 보겠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이자 개그우먼인 이은형과의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강재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깡총이(태명) 태어나기 전, 둘만의 결혼기념일, 축하해 은형아 #결혼기념일 #결기 #깡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고 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이은형과 그 뒤로 입을 크게 벌리고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강재준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을 본 코미디언 동료 안영미는 "제발 많이 실컷 원없이 다녀"라며 육아 선배로서의 현실 조언을 남겼고, 네티즌들 또한 "뱃속에 있을 때 많이 놀러다니세요", "내년에아이와 함께 즐기겠네요", "앞으로 더 행복하시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해줬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동료 코미디언인 이은형과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지난 2월 13일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태명은 '깡총이'로 성별은 남자로 알려졌으며,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