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환 ''SNL코리아' 아이돌 제이환 연기 후 울었다' 고백 ('유퀴즈')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박지환이 최근 화제가 됐던 'SNL코리아 시즌5' 촬영 후 울었다고 고백했다.

7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장이수 is bak! 배우 박지환! 마동석과의 영상통화부터 J환 촬영 후 운 사연까지!'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박지환을 응원하기 위해 마동석도 영상통화로 응원했다. 마동석은 "너 '유퀴즈' 나갔구나. 너 성공했구나"라며 박지환의 비밀을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려면 확실히 하자"는 마인드의 박지환은 "'범죄도시' 오디션을 변발로 했다", "큰 나무를 보고 '안녕하세요 저는 박지환입니다' 하고 안으면서 기도했다" 등 열정적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박지환은 최근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서 라이스의 막내 멤버 제이환으로 변신, 실제 현역 아이돌에 버금가는 모습들을 고증해 화제가 됐다.

6세대 아이돌 연기로 MZ세대를 저격한 박지환은 "끝나고 눈물이 나더라"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박지환은 "18년간 가장 친한 친구가 뭐냐고 물어봤을 때 연기라고 답했다"며 "저한테서 청춘이 사라져간다고 느낄 때 엄마한테 '청춘이 사라지면 어떡하냐' 물었는데 엄마는 '청춘이 더 힘들고 외로웠다. 나이 들고 행복을 찾은 케이스다. 너도 그럴 거 같다'더라. 뭐든 열심히 해야 한다고 했다. 이 분이 나의 엄마여서 행복했다"고 엄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한다.

한편, 박지환이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