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초점]'체중계 고장났나?' 당황한 윤은혜, 운동없이 3㎏ 빼는 '최강템' 공개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체중계가 고장났나' 당황했던 윤은혜가 '운동없이 3㎏' 빼는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뺀다) 최강템을 공개했다.

7일 윤은혜의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다이어트! 운동 없이 최소 3kg 빼는 식단 & 루틴 공유! 안 보면 후회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은혜가 공개한 다이어트 아이템은 CCA주스(Carrot 당근, Cabbage양배추, Apple사과 첫 글자를 딴 주스), 서리태 두유, 당근 양배추 라페 3종 세트다.

"매일 아침마다 CCA 주스를 마신다. 미리 2, 3일분을 만들어 놓으면 편하다"라고 한 윤은혜는 "먹기 전에 물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라며 팁도 전했다.

또 서리태 두유는 단백질 폭탄이고 부기 가라앉히기, 피부 알레르기에도 좋다고 했다.

이어 당근 양배추 라페도 만들어 먹은 윤은혜는 "일주일간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한다"라며 샐러드, 그릭 요거트, 사과, 마늘쫑 두부 볶음밥, 오트밀 팬케이크, 오트밀 요거트, 표고버섯 볶음밥 등으로 식단을 해결했다.

윤은혜는 다리를 다친 뒤 운동을 거의 한달간 못했다고. "하루에 한 끼 먹을 때도 있고 두 끼 먹을 때도 있다. 그런데도 살이 계속 찌더라"라고 밝힌 윤은혜는 저혈당 저탄수 식단으로 일주일을 보낸 뒤 "직접 해 보니까 생각보다 맛있고 배 부르게 먹으면서 몸은 더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매일이었다. 맛있게 먹는데 뱃살까지 빠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앞서 '윤은혜의 EUNHYELOGIN' 채널에는 "내돈내산! 믿고 보는 은혜의 다이어트 장바구니 & 추천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윤은혜는 "오늘은 다이어트 준비 영상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체중계에 올라간 그는 몸무게를 보다 "체중계가 고장났나?"라고 당황하더니 "하.. 살빼야겠다"라고 한숨을 쉬면서 다이어트 의지를 다진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