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와이스 채영, 10세 연상 자이언티와 열애설…양측 '확인 중'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가수 자이언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스웨이는 채영과 자이언티가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에 따르면 채영은 자유분방하고 뮤지션다운 모습을 가진 자이언티의 모습이 이상형에 부합해 푹 빠졌다는 전언이다. 또 두 사람 모두 연애를 감추는 스타일이 아니라 이미 주변 지인들은 교제를 알고 있다고 전했다.

열애설에 대해 채영과 자이언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더블랙레이블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채영은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했으며 '치어 업'(Cheer Up) 'TT', 'OOH-AHH하게'(우아하게)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FANCY'(팬시)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16일 다섯 번째 월드 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트와이스 5번째 월드 투어 레디 투 비)를 개최했다.

자이언티는 2011년 데뷔해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No Make Up(노 메이크업)'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