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펫캉스 어때요' 소노인터내셔널, '소노펫 탐구생활' 재개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봄을 맞아 야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소노펫 탐구생활'을 재개한다. 소노펫 탐구생활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된다.

2일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 따르면 대표 행사인 '명랑운동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기는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대표적인 주말 이벤트다.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 30팀에 한해 현장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훈련사 체험교실'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반려견 기본 매너교육과 어질리티를 체험하는 시간이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는 '펫 동반 아침산책',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 등도 진행된다. 매너독 라이선스 테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트 과정을 거쳐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공식 매너독 라이선스를 취득하는 형태로 매주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각자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