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니지W' 속으로 들어간 '어쌔신크리드'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에 '어쌔신 크리드'와 IP 협업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6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전 세계에서 2억장의 판매량을 올린 글로벌 IP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에 '어쌔신 크리드'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과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우선 이벤트 던전 '금지된 첼로스의 저택'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매일 7분씩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주인공인 '에지오 아디토레' 스킨이 자동 적용된다. 모든 몬스터를 일격에 처치하는 '암살', 성벽을 넘어 이동할 수 있는 '암살자의 기민함', 독수리의 시야를 공유해 정찰하는 '독수리의 눈' 등 던전 전용 스킬도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코덱스 조각(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코덱스 조각은 아덴성 마을 광장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푸른 연금 조각,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최고급 성장의 물약 등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한다.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인 이중 암살검, 플린트락 머스킷 권총, 독수리 머리뼈 목걸이, 레오니다스의 창날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스페셜 푸시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14Days-신뢰의 도약'을 통해 게임에 접속 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13일까지 매일 2회 우편을 통한 선물도 제공된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