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탕웨이X아이유, MV·손편지→콘서트까지...국경 뛰어넘은 우정 '사랑해요'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탕웨이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의 다정한 모습을 공유했다.

탕웨이는 4일 아이유와의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을 속 아이유는 " 탕선배님 사랑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탕웨이는 지난 2일 진행된 아이유의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탕웨이가 앵앵콜곡인 '쇼퍼(Shopper)'를 부르는 아이유의 모습을 자신의 핸드폰에 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공연 후 만난 것으로 보이는 두 사람. 나란히 서서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3일 탕웨이는 "오늘의 기록: 섬머가 엄마보다 아이유가 더 예쁘다는"이라면서 아이유에게 받은 사인 CD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탕웨이는 최근 공개된 아이유의 새 미니음반 수록곡 'shh..'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탕웨이의 어머니 역할을 연기했다.

이후 탕웨이는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느꼈던 감정 등을 편지로 전달, 특히 이 과정에서 탕웨이는 한글로 한 글자 한 글자 꾹꾹 눌러 써 감동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