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경호, 또 맞선 본다..배윤경과 두 번째 만남('웨딩 임파서블')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정경호가 '웨딩 임파서블'에서 맞선을 본다.

예비 형수와 예비 시동생의 치열한 미션 수행기를 그리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박슬기 오혜원 극본, 권영일 연출)에 배우 정경호가 특별 출연해 로맨틱 코미디의 전설다운 능수능란한 연기로 작품에 힘을 보탠다.

극 중 정경호는 윤채원(배윤경)의 맞선남 역으로 능청스러우면서도 느끼한 플러팅을 선보인다.

특히 윤채원 역의 배윤경과는 앞서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맞선 상대로 만났던 터. 이지적이었던 '일타 스캔들' 속 최치열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전세 역전을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할 정경호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웨딩 임파서블' 특별출연을 앞둔 정경호는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으로 "'일타 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윤경 배우와 같이 재미있는 장면을 촬영했다"며 "시청자분들의 기억에 남는 장면이길 바라고, '웨딩 임파서블'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해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tvN 로코킹 정경호의 신선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4일 오후 8시 50분에 3회가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