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송강, 4월 입대한다…소속사 '별도 행사 없어' [공식]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입대한다고 밝혔다.

송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9일 "송강이 오는 4월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신병 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송강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한다"고 했다.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다음은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언제나 송강 배우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송강 배우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오는 4월 2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신병 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강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