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이티즈, '디아이콘' 통해 시시각각 내뿜는 다채로운 매력 선보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에이티즈의 모든 것(It's all about ATEEZ)을 알려줄게"

2024년 '디아이콘'의 문을 연 18호 주인공은 바로 에이티즈였다. 순수한 모습부터 강렬한 섹시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은 '에브리띵즈'(aeverythingz)로 에이티즈의 매력 A to Z를 한데 담았다. 멤버들은 봄의 산뜻함과 몽환적인 남성미 사이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들의 비주얼은 매 시간 빛이 났다. 낮에는 한편의 청춘 서사를 완성하고, 밤에는 화려한 샹들리에, 오브제 등을 배경으로 농익은 멋을 뽐냈다.

에디션은 멤버별 개인 커버(200p) 버전으로 공개된다. 8명의 다채로운 포즈와 멋을 놓치지 않고 포착했다. 정적이지만, 깊은 움직임을 녹였다.

멤버들의 치열한 성장 스토리도 엿볼 수 있다. 데뷔부터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여정, 그리고 현장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읽을거리가 마련됐다.

진솔함을 담은 인터뷰도 수록됐다. 음악 작업 과정부터 활동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팀의 최종 목표, 그리고 에이티니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았다.

올해 목표도 전했다. 멤버들은 "우리는 한배를 탄 존재다. 계속해서 항해를 함께해 나갈 것"이라며 "올해가 증명의 해임을 행동으로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특전도 다채롭다. 멤버 간의 롤링페이퍼, 에이티즈 우정테스트(36p), 포토카드, ID포토카드와 프레임 세트 등이다. 스페셜 포토카드&포스트 카드에는 멤버들의 손편지도 제공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