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립닷컴, 봄맞이 메가세일 진행…항공권 1+1 등 혜택 다양

트립닷컴이 올해 첫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봄 여행을 계획하는 상춘객을 위해 '3.3 블루 위크(Blue Week)'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메가 세일은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 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올해 첫 메가 세일에서 주목할 것은 일본 항공권의 '1+1' 이벤트다. 2월 29일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월 29일 오후 3시에는 일본 이심(eSIM)과 베트남 유심(USIM)을 반값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를 위해선 2월 29일 오후 6시부터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을 이용하면 광화문, 삼성, 해운대, 제주 지점에서 평일, 주말 상관없이 특정 날짜에 3만 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를 놓친 여행객들이라면 항공, 숙소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의 경우, 2월 29일 다운받을 수 있다. 4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된다. 제주 여행객을 위해서는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내통장결제'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세일 기간동안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카드 결제에 비해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