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명수가 왜 나와?'...오늘(25일) '효심이네' 카메오 등장에 '관심 집중' [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24일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명수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고편 속 이선순(윤미라 분)은 "뭐? 박명수?"라고 했고, 그 순간 박명수가 카페로 들어왔다. 이에 이루비(이가연 분)은 "어? 박명수다!"며 웃었고, 손님들 뿐만 아니라 방끝순(전원주 분)도 박수를 치며 기뻐했다. 그때 박명수는 "이거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냐"며 투덜거려 웃음을 안겼다.

앞서 박명수는 지난 20일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박명수는 "제가 최근 모 드라마에 카메오로 한번 출연하기로 했다. 잘 봐주시길 바란다"며 "잘해야 할지 웃기기 위해 못 해야 할지 고민이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박명수가 카메오로 출연한 드라마가 '효심이네 각자도생' 인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박명수가 25일 해당 드라마에서 어떠한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