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 니 좋아한다고!' 사투리 논란 해명하나..이기광·송하윤 '아는형님' 출격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배우 송하윤과 이기광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JTBC '아는 형님'에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배우 송하윤과 이기광이 출연한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드라마로, 사이다 전개로 호평받으며 지난 20일 종영했다.

특히 첫 악역 도전임에도 역대급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배우 송하윤이 처음으로 '아는 형님'을 찾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컴백을 앞둔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 또한 3년 만에 '아는 형님'에 출연해 형님들과의 재회에 관심이 쏠린다.

'아는 형님'을 찾은 이들은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종영 소감과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완벽 연기 변신을 이뤄낸 배우 송하윤과 6년 만에 성공적으로 드라마에 복귀한 이기광의 예능 활약상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송하윤과 이기광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3월에 방송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