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솥도시락,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2월 재출시

한솥도시락이 지난해 9월 인기 메뉴였던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을 수량한정으로 재출시했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솥의 '한우 농가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9월 첫 선보인 ESG메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한솥도시락은 한우 함박스테이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의 인기 배경으로 '맛과 품질', 그리고 '가치소비'를 꼽았다. 먼저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고품질의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육즙 가득한 풍미가 일품이다. 여기에 한솥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여 스테이크의 감칠맛을 더하며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사이드 메뉴로는 해시포테이토, 고구마 샐러드, 콘 샐러드, 그린빈스 등이 있으며 돈까스 또는 토네이도 소세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소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한우 함박스테이크'에는 한솥도시락의 ESG 경영 가치가 녹아 있다. 한우 농가와의 거래를 통해 고품질의 한우를 안정적으로 구매하며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농가와 상생을 이루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구매만으로도 ESG 실천에 기여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맛과 품질을 모두 담아낸 한우 함박스테이크에 보여주신 열띤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했다"며 "한솥도시락은 2024년에도 농가 상생 메뉴와 ESG 메뉴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