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스케이프, 펜할리곤스 협업 칵테일 프로모션 진행

호텔 레스케이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 영국의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와 함께 '러브 아르페지오'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레스케이프에 따르면 러브 아르페지오 프로모션은 마크 다모르의 헤드 바텐더 막심 로크만이 '사랑의 화음'을 주제로 펜할리곤스의 시그니처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스페셜 칵테일 3종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칵테일은 펜할리곤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향인 루나, 더치스 로즈, 로드 조지 3종을 모티브로 만들어진다. 각 칵테일을 선택시에는 모티브가 된 향수의 미니어처 샘플이 제공, 향과 맛으로 즐기는 칵테일의 페어링을 더욱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마크 다모르 입구에 펜할리곤스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퍼퓸 스테이션'과 '포토 라운지'를 설치해 고객에게 향에 대한 다양한 체험존을 운영한다. 마크 다모르 파우더룸에는 펜할리곤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은 루나 워시 세트 2종도 체험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당일인 2월 14일에는 재즈 공연인 '러브 오페라 재즈 나잇'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펜할리곤스 향수 기프트 세트와 프랑스 로제와인을 담은 보드카로 알려진 06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웰컴 칵테일, 핑거 푸드 3종이 제공되며,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