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선 교수, 출산 6개월만 복귀 '아이 귀여운 사진만 프사로 올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출산 후 반가운 모습을 공개했다.

1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화 '데드맨' 속 박지선 교수가 주목한 2개의 대사?(feat. New 지선씨네마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도PD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그앓이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한다"며 오랜만에 복귀한 박지선 교수를 소개했다. 박지선 교수도 "청룡의 해에 인사 드린다"고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도PD는 "그앓이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작년에 교수님에게 큰 변화가 생기지 않았냐"고 박지선 교수의 근황을 물었다. 박지선 교수는 지난해 '지선씨네마인드2'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던 바.

박지선 교수는 "덕분에 무사히 출산하고 아이가 6개월 지났다"고 밝혔다. 도PD는 "카톡 프사 보니까 아기 너무 귀엽더라"라고 말했고 박지선 교수는 "귀여운 사진을 올린다"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도PD는 "'지선씨네마인드'로 인사 드린 게 작년 5월인데 시간이 벌써 반년이 넘게 지났다. 기다린 만큼 ('지선씨네마인드'를) 사부작사부작 준비를 해볼까 하고 있다"며 "근데 감사하게도 그앓이 분들뿐 아니라 영화 관계자 분들도 계속해서 '지선씨네마인드'를 찾아주고 계시다. 저희가 항상 거절했다. '곧 출산이시다', '좀 전에 출산하셨다', '육아 중이시다'라고 계속 거절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는 내달 28일 첫 방송되는 E채널 '사이코멘터리:한끗차이'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