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싱글맘' 김나영 '두 아들, ♥마이큐가 남자친구인 것 알고 있어' ('미우새')[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김나영이 공개 연인인 가수 겸 화가 마이큐를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돌아가신 어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며 마지막 이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나영이 스페셜MC로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두 아들을 씩씩하게 잘 키우고 있더라. 아들들이 엄마를 많이 닮았더라"라며 칭찬했다.

현재 아픔을 딛고 새 사랑을 찾은 김나영. 마이큐와 공개연애 3년차인 김나영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예전부터 마이큐씨 팬이었다. 옷도 잘입고 말도 예쁘게 하더라. 그래서 마이큐씨한테 예전부터 좋아했다고 말했다"며 "그런데 제 생일날 함께 일하는 스태프 분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해줬는데, 그때 마이큐씨를 특별 손님으로 초대했다"고 전했다.

이어 마이큐와 두 아들의 첫 만남에 대해 "마이큐씨가 크리스마스이브에 산타 복장을 하고 아이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그런데 분장이 살짝 어설퍼서 그랬는지 아이들이 생각만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아이들은 마이큐씨를 삼촌이라고 부른다"며 "엄마의 남자친구라고 알고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