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돌싱' 김새롬 '여러분 저 새 출발 해요'…열애 고백 후 깜짝 발표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새 출발'을 깜짝 고백했다.

7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러분 저 새 출발해요'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여러분 저 고백할게 있어요"라고 운을 뗀 김새롬은 "여러분 저 새 출발 해요"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예 맞아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새출발!"이라는 말과 함께 오는 14일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김새롬은 해당 채널에 약 3년 만에 업로드했다. 이에 김새롬의 '새출발'의 의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김새롬은 SBS '돌싱포맨'에 출연해 "저 예쁘지 않냐. 돈을 안 버는 것도 아니고 성격도 재밌는데 혼자인 것도 이상하지 않냐"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저는 사실 연애를 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노력을 해야 한다. 내 마음을 나누고 싶은 상대가 생기면 넘어올 수 있게끔 노력한다"라며 "가만히 앉아서 좋은 사람 만나고 싶다는 말만 하면 안되고 움직여야 한다. 난 외로우면 주변 사람들한테 소개팅 해달라고 했다. 소개팅에서 잘될 확률이 3%라고 한다. 나는 97명을 만날 각오를 했다"고 열애에 대한 의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새롬은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1년 만인 2016년 이혼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