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종업, '스턱' 퍼포먼스 공개…치명 섹시 매력의 결정판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문종업이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문종업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썸)'의 수록곡 'Stuck(스턱)'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종업은 강렬하면서도 짙은 아우라로 시작부터 시선을 장악했다. 레더 재킷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성미를 강조한 문종업은 파워풀하면서도 특유의 그루브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안무 완급조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문종업의 시그니처인 달(MOON)을 형상화한 배경과 무드에 따라 시시각각 바뀌는 조명, 문종업의 역동적인 안무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카메라워킹 또한 퍼포먼스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했다. 문종업은 '완성형 멀티 퍼포머' 다운 군무는 물론 치명적인 눈빛까지 장착하며 탁월한 무대 매너를 선사했다.

'SOME'은 문종업이 오롯이 자신의 색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집대성했다. 수록곡 'Stuck'은 미디엄템포의 팝 장르로 상대방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문종업 특유의 퇴폐적인 섹시미와 남성미를 집약한 안무를 더해 타이틀곡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종업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X.O.X' 활동을 성료하고 지난달 25일 대만 가오슝, 28일과 29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피크타임'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에 참석했다.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한 바 있는 문종업은 콘서트를 통해 팀 퍼포먼스부터 솔로곡 무대까지 채우며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문종업은 오는 23일, 24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3 문종업 콘서트 'SOMEthing comes up(썸띵 컴즈 업)'을 개최한다. 개최에 앞서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팬클럽 문워크 2기를 모집하고 연말까지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