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혜진 스포츠★ 만났잖아, 정치인도?'…이시언, 과거 열애사 언급에 멱살잡이 ('한혜진')[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언과 방송인 기안84가 한혜진의 과거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드디어 뭉친 이시언X기안84X한혜진의 황천길 라이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추운 날씨 속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등장한 기안84에 한혜진은 "추운데 왜 아이스를 먹어. 네가 MZ야?"라고 걱정했다. 그러자 이시언은 "야 그만해. 기안이한테 연말 이후로 연락하기 힘들어"라며 유력 대상후보로 떠오르는 기안84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미리 대상. 미리 축하드립니다. 대상 기안으로"라고 분위기를 띄워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우리 셋이 촬영한건 처음이다"는 한혜진의 말에 이시언은 "그 사건이후로 처음이다"라며 과거 열애를 언급해 멱살이 잡혔다.

기안84가 선두로 세 사람의 라이딩이 시작됐다. 처음엔 잔뜩 겁을 먹은 한혜진은 1시간 주행 후 자신감이 붙었다. 약 세시간만에 막국수집에 도착한 이시언은 "나 찾지마"라며 탈주하려다 잡히기도. 한혜진은 "기안84 등을 세 시간 동안 본 건 처음이다"라고 하자, 이시언은 "나도 네 등 본거 처음이다. 남자인지, 여자인지"라고 장난을 쳤다. 기안84도 "백미러로 보면 팔척귀신 같은 여자가 뒤에서 계속 쫓아오고 있다"고 장난을 쳤다.

그런가 하면, 한혜진은 "나 네이버 연예면 설정을 없앴다. 한 10년 됐다"라고 운을 떼자, 이시언은 "스포츠면은 있어? 스포츠 스타 만났잖아 예전에"라며 한혜진의 과거 열애를 또 언급했다. 이어 "정치면까지 없애는게 목표다"는 한혜진에게 기안84는 "정치인도 만났어요?"라고 물어 재미를 더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