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시언♥서지승, '기안84의 방' 방문..양말 조명에 황당 '전시까지 하다니'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시언이 아내 서지승과 '태계일주' 팝업캠프를 방문해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28일 이시언은 아내 서지승과 함께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이하 '태계일주3') 팝업캠프를 방문했다.

지난 24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MBC 스마트센터에서 열리는 '태계일주3 팝업캠프'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경험한 마다가스카르에서의 진귀한 추억과 멤버들이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현지 풍경들을 시청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영상과 사진, 이색 공간으로 담아낸 팝업(POP-UP) 전시다.

이시언은 서지승과 함께 기안84의 아이디어가 담긴 '기안의 방'을 찾은 모습. 사방이 거울로 둘러싸인 기안의 방에는 기안84를 상징하는 '양말 무드등'이 전시되어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본 이시언은 "양말 조명 치우라고 좀 휴... 했는데 전시까지 하다니.. 세상이 어떻게 된 거야"라며 찝찝한 표정의 셀카를 올려 웃음을 더했다. 거울에 비친 서지승도 옅은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한편 이시언은 배우 서지승과 2021년 12월 결혼했다. 이시언은 '태계일주' 시즌1에 이어 시즌3에 합류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