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현태♥' 레이디제인, 임신 용한 한약방行 '4시간 거리, 새벽에 가서 오픈런해'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레이디제인·배우 임현태 부부가 임신을 위해 유명한 한의원을 찾았다고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맞은 조정치, 정인 부부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임현태가 더욱 진심인 모습을 보였는데 이는 다 이유가 있었다. 임현태는 "저희의 오작교 역할을 해주셔서 이벤트를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조정치가 임현태에게 레이디제인의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밀어주기까지 했다고. 레이디제인은 "남편은 정치 오빠를 인생의 은인으로 생각하고 모시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태현은 레이디제인이 식사를 할 때 밀가루 음식은 주의하라고 했다. 임신을 위해 한약을 먹는 아내를 위해서였다. 레이디제인은 "임신에 좋은 한약방이 경주에 있다고 해서 갔는데 오픈런을 해야 했다. 새벽에 출발해서 갔는데 그때 이미 앞에 9팀이 있었다"라고 떠올렸다.

조정치는 임현태에게 레이디제인을 향한 애정을 물으며 "지금도 열정 그대로야?"라고 말했다. 임현태는 "조금 더 올라간 것 같다"라며 눈을 반짝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