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나솔' 16기 상철, '돌싱글즈' 변혜진과 연애-결별 인정…'영철과 뭔가 있는 듯'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나는 솔로' 16기 상철(가명)이 '돌싱글즈' 변혜진과 연애와 결별을 인정했다.

상철은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철, 혜진 언팔로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상철은 변혜진과의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만난 거 맞다. 한국에 있는 동안 잘해줘서 만났다"라고 했다. 지난 8월 두 사람의 동물원 목겸담이 공개되면서 목격담이 공개돼, 이들을 둘러싼 열애설이 제기된 바다.

그러나 최근 상철이 변혜진의 계정을 언팔로해, 두 사람의 관계가 예전 같지 않다는 의혹도 나왔다. 이에 대해 상철은 "미국 돌아와서 깔끔하게 헤어졌다"고 밝혔다.

또 같은 기수인 16기 영철과 변혜진이 최근 화보 촬영한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상철은 "(영철과 변혜진) 두 사람이 뭔가 있는 것 같았다. 영철이 나한테 화보 촬영하는 걸 허락 받았으면서 사귀는지 몰랐다고 계속 강조하더라. 물어보니까 사귀는 건 아니라 했는데 느낌이 이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됐을 경우 영철과 친구인 건 힘들다. 그 분들이 항상 잘 되길 바란다. 최악의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며 "좋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을 수도 있고, 그럼 내가 어정쩡하게 끼는 거 같아서 뺀 것"이라며 영철 계정도 언팔로한 이유를 밝혔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