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년 2월 출산' 이승기♥이다인, '부모'로 인생 2막...축하 물결ing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가 부모가 된다. 현재 임신 중인 이다인은 내년 2월 출산 예정이다.

1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감사하게도 이다인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다인은 현재 MBC '연인' 파트2 막바지 촬영 중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이다은은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도 "이승기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이승기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 이후 지난 2월 이승기는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승기는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인 JTBC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인생에서 가장 큰 결심을 했다"며 "가장으로서도 책임을 다하고 연예인으로서는 늘 하던대로 방송과 작품을 하려고 한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후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4월 7일 많은 이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각자의 본업에 집중했다. 이승기는 '형제라면', '강심장리그', '브로 앤 마블' 등 MC로 활약, 현재는 JTBC '싱어게인3' MC로 활약 중이다. 또한 이승기는 오는 27일과 30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하는 등 내년 2월 아내 이다인의 출산 전까지 바쁜 시간을 보낸다. 또한 이다인도 현재 MBC '연인'을 통해 안방 극장에 복귀했다.

이처럼 부부에 이어 부모로서 인생 2막의 시작을 앞둔 이승기 이다인 부부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승기 소속사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휴먼메이드입니다.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다인 소속사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언제나 배우 이다인 씨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