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시언 '오연서와 절교. 좋은 동생 하나 잃었다' (시언s쿨)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이시언이 자신과의 약속을 취소한 오연서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지난 달 31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서는 '푸바오 대신 네가 중국 가라.. 인간 푸바오 태원석과 에버랜드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시원은 "사실 오늘 미모의 여자 배우랑 함께 오기로 했는데. 오연서 씨가 편찮으신 관계로 절교했다"라며 배우 태원석과 둘이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태원석과 만난 후 이시언은 "사실 여기 연서 때문에 놀이공원 온 거다"라며 오연서에게 전화를 걸었다.

태원석이 "누나 왜 안와"라며 걱정하자 오연서는 아픈 목소리로 "너무 가고 싶었는데 몸이 안 좋아서 못 갔다"라고 아쉬움을 전했다. 그러나 태원석과 이시언은 "그런데 뭔가 목소리 톤이 연기 같다"고 의심했고 오연서는 "아니야. 진짜야. 다음에 또 다른 걸로 만나자"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전화를 끊은 후에도 태원석은 "확실히 연기 톤이다"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했고 이시언은 "이렇게 좋은 동생 하나 잃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