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리미어에듀케이션, 국제유아교육전서 음악학습관리어플 '토키 Learn!' 첫선

음악교육전문기업 프리미어에듀케이션은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음악학습관리애플리케이션 '토키Learn!'의 첫선을 보인다.

음악학습관리 애플리케이션 '토키 Learn!'은 음악 레슨 시 필요한 교구 및 기능들을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학생과 교사 모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프리미어뮤직의 특허받은 음악이론 학습 교구를 태블릿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교구 기능'과 게임을 통해 배우는 음악이론 '게임 기능', 그리고 건반, 튜너, 메트로놈, 연습 자동 기록 기능을 담은 '음악 기능'과 학부모, 학생, 교사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학습 관리 기능'이 있다.

한편 프리미어에듀케이션은 음악교육전문 기업으로 1:1 방문레슨· 단체 수업· 기관 수업· 온/오프라인 콩쿠르· 연주회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펼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기업부설 교육연구소를 창설하여 '자기 주도형 인재 육성'을 목표로 음악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대표적인 음악 교구로는 교육연구소에서 매달 제작되는 '월간프리미어'로 감상, 연주, 이론 등 최신 교육과정 접목한 '톡톡히 시리즈', 만화를 통해 작곡가와 곡의 이야기를 배우는 '클래식 후후', 음악 관련 최신 정보를 전해주는 '월간프리미어 칼럼'이 있으며, 콘텐츠의 종류로는 음악 기초 교육 노래인 '프리미어 Song', 일상생활 속 문제 해결 능력을 기반으로 한 구성주의 학습교구 '연주를 부탁해' 시리즈 등이 있다. 해당 콘텐츠들은 전부 상표 및 저작권, 특허 등록이 되어있다.

프리미어에듀케이션 관계자는 "'토키 Learn!'을 통해 음악이론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 레슨 콘텐츠가 없어 고민하는 음악 교사, 맞벌이로 인해 아이의 학습 상황을 알지 못하는 부모 등 음악 교육을 향유하는 모든 이들이 보다 편리한 레슨을 하길 바란다"라며, "음악 교육의 대중화를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발전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