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1월 2030부산세계박람회 결과 발표 예정,'디에트르'분양 소식 주목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유치(추진 중)결과가 11월 중 발표될 예정으로, 기반 시설인 가덕도 신공항(추진 중)등 호재의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되는 에코델타시티, 명지국제신도시를 비롯한 서부산 일대가 들썩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그랑루체'의 분양이 11월 중 예정되어 주목을 받는다.

단지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공동 13BL에 지하 2층~지상최고 14층, 27개동, 총 1,470세대로 조성된다.

단지는 현재 에코델타시티 내 분양 단지 중 최대 세대수를 가진 단지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세대 당 주차대수는 1.66대로 여유롭게 주차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 전용 볼링장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대형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적용 된다.

유치원부지(예정)와 초등학교부지(예정)가 횡단보도 없이 인접해 있으며, 중,고등학교부지(예정)도 맞은편에 위치해 도보 약 5분 내 안전통학이 기대된다.

동쪽으로는 평강천을 따라 조성되는 수변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여건이 예상되고, 서쪽으로는 도보권에 상업지구가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자차 약 20분대 거리 내에는 부산신항 배후 국제산업물류도시 일반산업단지등이 조성되어 우수한 직주 근접 여건을 갖추었다.



교통망으로는 남해 제2고속지선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부전~마산복선전철(공사 중)과 강서선(계획 중)이 계획대로 현실화될 경우 보다 편리하게 명지국제신도시, 사상구, 해운대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견본주택은 명지국제신도시 일대에 위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