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에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진에어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진에어페이'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진에어페이는 계좌나 카드를 사전에 등록한 뒤 최초 1회 등록 비밀번호 입력으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자체 페이 시스템이다.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는 항공권 예매 시마다 신용카드 등과 직접 연결 및 인증 과정이 필요했으나,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면 최초 1회 등록한 비밀번호 여섯 자리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완료된다.

등록 방법은 별도의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본인 명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 계좌 등을 결제 수단으로 입력하면 된다.

진에어는 진에어페이 도입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진에어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대구-타이베이, 부산-괌 , 부산-포로 등 특정 노선을 대상으로는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으 수 있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도 운영한다.

진에어는 "온라인 결제 건 중 간편 결제 이용률은 약 40%로 2019년 대비 2배 가까이 늘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진에어페이 도입으로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