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본사-가맹점 소통 '하모니 세미나' 성료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진이찬방이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간의 소통과 발전을 위한 하모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진이찬방에 따르면 지난 15일 진행된 하모니 세미나는 본사와 가맹점주 간 원활한 소통으로 서로 상생, 발전하는 만남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됐다. 지역내 가맹점주들이 대거 참석해 서로의 성공 노하우를 교환하고, 본사의 전문적인 조언과 매출 증대와 효과적인 운영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리로 운영됐다.

세미나에서는 평소 가맹본부의 경영방침을 준수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과 QSC(Quality(품질), Service(서비스), Cleanliness(청결 및 위생)) 관리가 뛰어난 매장에 대한 수상도 진행됐다. 올해 하반기 최우수 점포에는 인천 인하대점이, 우수 점포는 서울 행당역점이 차지했다. 각 점포들에게는 점포지원금 명목으로 각각 200만원, 100만원이 전달됐다.

진이찬방 가맹본부는 하모니 세미나에서 온라인 모바일로 결제하는 간편결제시장 성장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입점과 관련한 내용을 점주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가맹점주가 놓칠 수 있는 매장 적용 4가지 판매 전략도 전달했다. 또한 하반기 신메뉴 시식회와 피드백을 통한 메뉴 개발, 보완 등을 함께 논의했다.

한편 진이찬방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