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현아 결별' 던, 12일(오늘)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시작 '조용한 입대'(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던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12일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던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던은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했으나 현아와의 열애 사건으로 팀에서 탈퇴했다. 현아와는 6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나 결국 결별했다.

다음은 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던입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