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스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서 '세스코 마이랩' 팝업 운영

세스코가 오는 1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경기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세스코 마이랩'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세스코 마이랩은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다.

세스코는 해당 브랜드에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 사용에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0 to the Future(백투더퓨쳐)'를 콘셉트로 진행한다. 참여자가 기억을 잃은 연구원이 돼 가상현실(AR) 공간 내 포토존과 게임 등을 체험하고 세스코 마이랩 연구원으로 거듭난다는 설정이다.

세스코는 AR필터가 있는 포토존을 통해 참여자가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 현재, 미래를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USB와 키링, 스카우트 와펜과 신분증, 쇠지는 등 다양한 세스코 마이랩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기억을 되찾는 데 성공한 선착순 일일 500명에게는 주방세제·살균티슈·핸드워시·배수구클리너 등 세스코 마이랩 본품이 제공된다.

세스코는 "제한 시간 내 모기를 퇴치하는 게임 등 흥미롭고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100원 환경 기부와 마이랩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랩에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1차 용기와 2차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활용하기 좋은 부자재를 사용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