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리우드★에 팬심 폭발한 스타들..국경 넘나드는 황홀한 투샷 [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톱스타들도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만남은 인증샷으로 남기고 싶을 정도로 특별할 것이다. 스타와 스타의 만남, 이들의 반짝 반짝 빛나는 투샷을 모아봤다.

김고은은 4일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김고은은 조지 클루니 품에 쏙 안긴 채 미소를 지으며 팬심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최근 한 커피 브랜드의 광고에 출연하며 만남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배우 노윤서는 지난 5월 열린 제76회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중 진행된 행사 만찬에 참석, 세계적인 배우 및 감독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노윤서는 배우 양자경, 주동우, 알폰소 쿠아론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고, 특히 세계적인 미남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와의 투샷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노윤서는 "너무 너무 꿈만 같았던 시간"이라며 칸에서의 아름다운 밤을 추억했다.

월드스타와 월드스타의 만남도 성사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지난 1월, 파리위크 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남성 패션쇼에 참석 했을 당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티슨과 만나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지민은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고, 이에 팬들은 "진정한 월드스타들의 만남이다" "이 조합을 볼 줄이야"라며 환호했다. 특히 지민은 세계적인 스타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주와 공주의 투샷도 공개됐다. 뉴진스 하니는 지난 3월 영화 '인어공주'의 주인공 할리 베일리와 만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는데,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만난 두 사람은 상큼한 투샷을 완성해 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하니는 '인어공주'보다 더 공주같은 미모로 감탄을 안겼다.

브로맨스 넘치는 투샷도 포착됐다. 배우 위하준은 지난 1일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와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나란히 앉아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팬들은 "두 세계관이 충돌했다" "영화 속 한 장면같다"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위하준은 "당신을 만나게 돼서 정말 기쁘고 영광이다"라는 소감도 남겼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