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김호중·안성훈 만났다…'명곡제작소' 라인업 놀랍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홍진영이 김호중, 안성훈과 '명곡제작소' 녹화 당일 사진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2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호중, 안성훈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 TV조선 새 음악 예능 '명곡제작소' 녹화에 함께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 김호중, 안성훈은 손 하트와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명곡제작소' 첫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홍진영은 "참 착하고 예쁜 동생들"이라며 두 사람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김호중과 안성훈은 21일 TV조선 '명곡제작소' 첫 녹화를 시작한다고 알린 가운데, 세 사람이 함께한 사진은 '명곡제작소'를 통해 어떤 케미와 환상의 무대들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명곡제작소' 첫 게스트로는 가수 조영남과 홍진영이 출격하는 것은 물론, 두 번째 게스트는 정훈희, 송가인으로 확정했다. '명곡제작소'는 역대급 게스트들의 대거 출격 소식을 알린 만큼, 앞으로 김호중, 안성훈이 어떤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뜨겁다.

TV조선과 생각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명곡제작소'는 김호중, 안성훈이 함께한 TV조선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요계 대가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무대들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TV조선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명곡제작소' 방송 날짜와 시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