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그룹이 노래 홍보하려고 홈쇼핑 '쇼호스트'까지? '완판'에 결국 신곡 퍼포먼스 선보여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홈쇼핑까지 간 프로미스나인의 열혈 홍보 행보가 화제다. 완판기록을 세우는데 성공했으니, 새 노래를 알리기 위한 노력에 팬들이 뜨겁게 화답을 해준 셈이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최근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에 깜짝 등장했다.

특히 리더 이새롬이 프로미스나인을 대표해 이날 방송의 일일 쇼호스트로 나섰는데, 이새롬은 캐리어 내구성을 꼼꼼하게 설명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는 후문.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왓츠 인 마이 캐리어', '가고 싶은 여행지' 등 다양한 토크 코너에서 화려한 말솜씨를 뽐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방송 종료 전 특별 스테이지를 꾸몄다.

앞서 이들은 '매진 공약'으로 홈쇼핑 방송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menow' 무대를 약속했는데, 이 목표를 달성한 멤버들은 방송 피날레를 '#menow' 퍼포먼스로 장식했다.

색다른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열정적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달라"며 마지막까지 깔끔한 진행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8일 SBS '인기가요' 등을 시작으로 '#menow'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