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차그룹, 기술 캠페인 영상 퀘스타 어워즈서 '그랜드 위너상' 수상

현대자동차그룹은 자사 기술 캠페인 영상이 미국 '퀘스타 어워즈 2023' 자동차 부문에서 그랜드 위너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퀘스타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며 지난 32년여간 기업들의 홍보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해마다 약 200개 글로벌 기업이 홍보영상을 출품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기술 캠페인 영상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현장 상담과 일상 회복을 돕는 모빌리티 개발 과정을 담은 '힐스 온 휠스(바퀴에 희망을 싣고)'다.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공개된 지 약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히 고객들의 방문이 지속되고 있으며 지난 10일 기준 4026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 영상이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과 공감대 조성뿐만 아니라 목적 기반 모빌리티 개발에 있어 다양한 사회적 활용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모빌리티 기술 개발과 선한 진정성을 담은 기술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