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계일주2' 덱스 'MBC가 불러준 것만으로 영광…기안84 형 궁금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덱스가 '태계일주2' 새 멤버로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덱스는 9일 서울 마포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 홀에서 열린 MBC 새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제작발표회에서 "MBC에서 저를 불러주신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 마음"이라고 했다.

'태계일주2' 새 멤버로 합류한 덱스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덱스는 "많은 프로 예능인 분들이 계시는데도 제작진이 저를 특별히 불러주신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제가 워낙 꾸밈이 없다 보니, 자연스러운 날 것의 모습으로 진심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또 지인들이 기안84 형과 저랑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형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고 말했다.

김 PD는 새 멤버로 덱스를 섭외한 이유에 대해 "덱스는 이시언의 대체자가 아니다"라며 "이시언도 함께 인도 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참여를 못하게 됐다. 덱스는 덱스만이 가진 야생성이 있다. 저희가 이번에 가보지 못했던 곳까지 한 번 가보자는 마음으로 움직였는데 그럴 때일수록 더 강한 야생성이 필요했다. 덱스가 잘생긴 기안84로 불리는데, 그냥 기안84와 잘생긴 기안84가 만나면 어떨지 궁금했다"고 전했다.

덱스는 이시언의 대체자라기보단, 이시언은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참여를 못하게 됐다. 덱스는 덱스만이 가진 야생성이 있다. 가보지 못했던 곳까지 가보자는 마음으로 움직였는데

한편 MBC 새 예능 '태계일주2'는 인도 힌두교의 성지이자 신성한 어머니의 강인 갠지스강을 시작으로 인도 북쪽의 끝 히말라야 산맥 아래 문명이 닿지 않은 곳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인도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아낸다.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인도 바라나시의 화장터를 비롯해 흥으로 가득한 현지 결혼식, 그리고 인도의 특색있는 먹거리들까지, 다양한 모습만큼이나 다양한 감정들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