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 패션 브랜드 빅웨이브와 협업으로 '크레이지 아케이드' 팝업 스토어 오픈

넥슨은 패션 브랜드 빅웨이브 컬렉티브와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 '크레이지 아케이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18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빅웨이브 컬렉티브는 여행, 캠핑, 서핑 등 계절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인기 캐릭터 '배찌', '다오'와 빅웨이브 컬렉티브의 마스코트 '펭키'가 서핑의 행성 '매직 서프 클럽'에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던 중, 우연히 서울 성수동으로 통하는 문을 발견해 현실 세계로 오게 되었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팝업스토어 1층은 우주선을 타고 등장한 '배찌', '다오', '펭키' 캐릭터 그래픽과 함께 '매직 서프 클럽' 행성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야자수, 파도, 물폭탄 등의 대형 조형물로 꾸며졌으며, 콜라보 그래픽 테마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공간이 준비됐다. 2층에서는 비치타월부터 의류, 에코백, 컵 등 약 30종의 다양한 한정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존과 포토존으로 구성된 4층에서는 9일 내부 개발중인 숏폼 게임 '크아 미니' 대회가 펼쳐지며, 우승자 2인에게 넥슨캐시 10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오', '배찌', '펭키' 등신대와 하와이안 해변을 표현한 그래픽 월이 설치된 포토존도 마련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