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혜교 괴롭힌 재준이라니!' 박성훈, 동네 마실복장+수다 폭발...大반전 먹방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박성훈이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23일 송진우의 유튜브 채널 '조용한 남자 송진우'에는 '칼국수에 진심인 배우 송진우의 칼국수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송진우는 "어제 (박성훈과) 전화 통화를 했는데 추천한 칼국숫집을 가보라고 하더라. 그래서 점심 같이 먹자고 이야기해서 함께 찍게 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영화 '유포자들'을 찍으며 친해지게 됐다고.

박성훈은 "여기는 제가 10년 넘게 먹으러 오는 단골집이다. 양념장이 액젓 베이스인데 이걸 국물에 넣으면 감칠맛이 생긴다. 여긴 김치도 두 종류가 나온다"며 맛잘알 면모를 보였다.

이어 "건너편에 철공소 골목이 있었는데 쌩뚱맞게 칼국수집이 하나 있더라. 오래돼 보여 맛집 느낌이 났다. 머리 희끗 하신 분들이 드시고 있어서 100% 맛집이다 싶었다. 들어와서 먹었더니 기가 막혔다"며 칼국숫집과의 인연을 떠올리기도.

열심히 먹방을 선보이던 박성훈은 송진우를 보더니 "무스탕 입고 잔뜩 멋을 부리고 왔더라. 난 진짜 평소 운동 복장 그대로 왔다. 후드는 회사에서 준 옷이고 아우터는 드라마 단체복이다"라며 털털한 면모도 보였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폭력을 가한 악역 전재준을 맡아 주목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