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마스테(잘 지내나요)'…'불륜 의혹' 이소라, SNS휴식기 요가 연습만 했나→고난도 요가동작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불륜설에 휩싸이며 SNS를 중단했던 MBN '돌싱글즈3' 이소라가 오랜만에 게시물을 올렸다.

이소라는 23일 "Namaste"라며 #요가 #요가자세 #요기니 #요가강사 #후굴 #스플릿라는 해시태그를 붙였다. 또 함께한 영상에서 고난이도의 요가 자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소라는 최근 함께 '돌싱글즈3'에 출연한 전다빈의 딸 선물 게시물을 통해 SNS를 다시 시작한 바 있다. 또 전다빈의 게시물에서 남자친구 최동환과 여전히 좋은 관계로 지내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앞서 이소라는 최동환과 커플이 되며 '돌싱글즈 외전2 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에까지 출연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지만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이소라의 불륜 의혹으로 만신창이가 됐다.

이소라의 이혼이 불륜에 의한 것이라는 폭로가 나오면서 여론의 질타가 쏟아졌고 이소라는 사과문을 두차례나 게재할 정도로 논란이 됐다. 제작진 '돌싱외전2' 마지막 방송까지 강행하기도 했고 이후 이소라와 최동환은 외부활동을 중단했다.

한편 같은 사진을 게시한 전다빈은 "라방이며 디엠이며 다른 멤버들의 소식도 제게 많이 물어봐주시기도 하셔서 모두 잘 지내고 있다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며 "저희 모두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쁜 시선으로 바라봐 주세요! 다 마음 여리고 착한 사람들이예요!"라며 최동환과 이소라가 서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해 여전히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전달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