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기 폭발적' 캘러웨이 신작 패러다임 드라이버, 최다 사전판매 기록...추가 물량 오더[골프소식]

이번 달 한국에 론칭한 패러다임 드라이버가 인기 몰이를 할 조짐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 따르면 패러다임 드라이버가 사전예약 준비수량 1000개를 돌파하며 캘러웨이 역사상 최다 사전판매 기록을 세웠다. 예상 수량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량을 단기간에 기록하며 조기마감 됐다고 밝혔다.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금년 공급량을 30% 이상 늘리기로 결정했으며, 현재 추가 발주물량을 오더한 상태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현재 패러다임은 올 초 PGA 투어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사용한 비밀병기가 패러다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시장에서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라고 설명했다.

패러다임은 업계 최초로 바디에서 티타늄을 제거한 360 카본 섀시를 적용해 경량화와 안정성을 최대 한도까지 끌어올린 캘러웨이골프의 신작. 뛰어난 비거리와 관용성을 제공한다.

존 람, 김시우 등 톱 PGA 프로 선수들이 패러다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클럽으로 2023년도 초반 PGA 투어 7개 대회 중 5개 대회 우승을 싹쓸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