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호텔,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제휴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이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국내항공사 외 첫 외항사와 제휴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싱가포르 항공은 세계에서 상을 가장 많이 받은 항공사로 일컬어지는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세계적 권위의 항공 서비스 평가기관인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세계 최고 항공사에는 4번이나 선정됐을 만큼 럭셔리 서비스 역량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호텔은 새로운 제휴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앱에서 객실을 예약하고, 3월 15일까지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호텔 포인트와 함께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 플라이어(Kris Flyer)' 마일리지를 중복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롯데리조트를 제외한 롯데호텔의 총 4개 브랜드(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의 국내 소재 호텔들이 모두 참여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은 투숙 건당 500마일,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투숙 건당 300마일이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어 포인트가 2% 추가 적립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2%의 호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폭넓은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고객 가치를 더욱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