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군vs한영 '사기 결혼 당했다'…결혼 1년만에 충격 반전 ('동상이몽2'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박군과 그룹 LPG 출신 한영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한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방송 말미에는 새로운 운명부부 박군, 한영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한영은 "솔직히 다른 면이 많다. 약간 속은 것 같다고 느낀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박군을 놀라게 했다. 이에 맞선 박군 역시 "나도 사기결혼 당한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특히 박군은 "다시 와이프 집으로 재입대 하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여 박군, 한영 부부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8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SBS '미운우리새끼'에 동반 출연해 러브 스토리와 결혼식을 공개했다.

특히 열애 공개 후 일주일 만에 결혼까지 발표하며 빠른 행보로 박군은 팬들에게 냉담한 반응을 받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발표는 팬덤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다는 의견이 많았던 것. 이에 박군은 "가족님들께 제일 먼저 좋은 소식 전해 드리려고 조심스럽게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 열애설 기사가 먼저 나가게 됐다"라고 미안함을 표현하며, "사실 준비하고 있던 소식은 열애설이 아니라 결혼 소식이었다. 이 소식을 진솔하고 예쁘게, 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우새'를 통해 알려드리고 싶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