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0기옥순♥유현철, '커플 바프' 가나? '헬스등록 완료! 보여주겠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0기 옥순이 연인 유현철과의 바디 프로필을 위해 각오를 다졌다.

13일 10기 옥순은 "등록완료! 약속지킴"이라며 헬스장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연인인 유현철과의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그는 "헬스 등록하고 로기 태권도 원비 내고. 난 아주 좋아요~ 잠도 충분히 잤구"라며 헬스장 가입 소식을 전했다. 이에 유현철은 "프로가입러. 파주로 모셔와야 되는데"라며 아쉬움도 더했다.

그러면서도 "우리 이번주에보고 담주에도 본당. 힐링타임"이라며 알콩달콩한 연인임을 자랑했다.

특히 10기 옥순은 "가입만 하는게 아니라 보여주겠어"라며 남다른 각오를 덧붙였다.

앞서 10기 옥순은 유현철과의 커플 바디 프로필 촬영을 제안한 바 있다. 그는 "든든한 내 편 커플 바프 가볼까요?"라며, "어케이! 해보자고!"와 "남사시립구로"라는 두 가지 보기를 제안했다. 결과를 공개하지 않은 가운데, 헬스장을 등록한 것으로 보아 커플 바디프로필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10기 옥순은 지난해 10월 종영한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 당시 최종 커플은 되지 못했지만 현재는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유현철과 공개 연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