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얀 눈 가득 서울랜드 눈썰매장 29일(수) 개장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이 29일(수) 문을 열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겨울 맞춤형 체험이 가득한 '서울랜드 스노우 펀파크'내에 위치하고 있다. 스노우 펀파크는 라바 눈썰매장, 눈놀이터와 도심에서 즐기는 도시 빙어낚시 체험 프로그램 등을 준비,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120m 슬로프가 설치되어 있다.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서 폭이 넓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를 느낄 수 있다. 120cm이하 아동의 경우 보호자와 동반탑승,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눈썰매장 내 위치한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눈을 이용한 각종 놀이가 가능하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서울랜드에 입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 빙어체험 '도시빙어'는 빙어낚시를 도심에서 할 수 있어 매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도시빙어는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의 뜰채낚시와 얼음호수 위에서 진행되는 얼음낚시 2종류로 진행된다. 빙어 뜰채 낚시는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위치한 무인발권기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빙어 낚시 이용 요금은 1인 당 5000원이며, 얼음 낚시는 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눈썰매와 빙어낚시를 충분히 즐겼다면 꽁꽁 언 손발을 녹일 차례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공연을 즐겨보자. 어린이를 위한 '떠나요, 동화의 숲', 가족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초청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가 준비돼 있다.

'떠나요, 동화의 숲'은 서울랜드 인기 캐릭터인 머털이와 루나리프 등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인형극이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춤과 노래를 가미해 재미를 더했다. 내년 2월까지 서울랜드 내 통나무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특별 초청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는 SBS스타킹, 아시아 갓 탤런트 초청 마술사 김영진 마술사의 엉뚱한 상상력으로 채워진 마술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레이저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과학의 원리를 결합한 사이언스 마술, 대형 스프링을 사용한 코믹마술 등 다양한 마술을 선보인다. 윈터 원더 매직쇼는 연말연시 연휴를 포함한 주말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한편, 서울랜드는 2022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띠 할인을 진행한다. 호랑이띠(38년, 50년, 62년, 74년, 86년, 98년, 2010년) 관람객은 동반 1인까지 종일권 1만7500원, 야간권 1만5500원에 서울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초중고 입학과 졸업을 하는 학생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입학·졸업생과 동반 1인이 서울랜드를 방문할 경우 종일권 1만7500원, 야간권 1만5500원에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BC카드 전회원 대상 파크이용 종일권 1만6900원 구매 할인, 가상자산 페이코인 결제 시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은 물론, 미취학 어린이, 60세 이상을 위한 할인도 마련되어 있다.

서울랜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안전이용 수칙을 적용 중이다. 입장 전 전직원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는 물론 관람객 입장 시 출입명부 작성을 위한 안심콜, 마스크 의무 착용을 해야 한다. 실내 공연의 경우 관람 인원 제한 및 방역패스를 제시해야 하며, 놀이기구 이용 시에는 대기예약 앱인 루나패스로 비대면 줄서기 등 방역 지침을 유지 중이다. 신보순 기자 bsshi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