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모모랜드, 조작의혹 벗었다…''KBS 뉴스9' 정정보도, 멤버선발 부정행위無'(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조작 의혹에서 벗어났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7일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보도에 대한 정식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KBS 뉴스9' 측은 25일 방송 말미 정정 보도문을 보도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됐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MLD엔터테인먼트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하였습니다.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