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종원♥' 소유진, 옥상마저도 초절정 '부티'(ft.눈싸움도 발레 원피스 입고 '샤방샤방')

럭셔리 옥상에서 발레 원피스를 입고 눈싸움을 한다. 딱 봐도 '부티'가 넘친다.

소유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부터 계속 창밖을 바라보며 눈와라~ 눈와라~ !! ㅎㅎ와~ 정말 함박눈이 펄펄~신난 아이들"이라며 동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 속 아이들은 거실에서 눈 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는가 하면, 옥상에서 열심히 눈을 던지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특히 핑크빛 깔맞춤한 듯한 패션과, 발레복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눈싸움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

이를 흐뭇하게 지켜보는 듯, 소유진은 환한 미소로 찍은 셀카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 영상을 접한 팬들을 "너무 행복해보여요" "언제 봐도 상큼 미모"라며 팬심을 드러내는 동시에, 눈썰미 좋은 팬들은 '부내나는' 옥상 소품들에 눈길을 주기도. 이중 유니크한 디자인의 테이블 브랜드가 확 눈에 띄는데, 아니나다를까 이 브랜드를 묻는 댓글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요리 연구가 백종원과 슬하에 1남 2녀를 둔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화목한 가정생활을 소개해 팬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