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임영웅 팬클럽, 한부모가정 후원금 700만원 기부 '애틋한 마음'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임영웅 팬들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히어로 초심방' 회원 90여명은 14일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열매 서울특별시지회에 7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연계된 마포구청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팬들은 "임영웅이 어린시절 어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며 성장한 것을 팬들도 알기에 애틋한 마음과 정성으로 한부모 가정을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임영웅은 막강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KBS2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영상, 음원영상이 총 2500만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의 원곡을 임영웅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공개 직후 멜론 톱100 1위,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 11억 5000만뷰 대기록을 세웠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 쇼츠' 역시 19만 6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은 또 11월 브랜드 평판에서 솔로가수, 트로트 가수, 스타 부문까지 3관왕을 휩쓸며 전국민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