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현무♥’ 이혜성 “‘아는형님’ 통편집..이제는 말할 수 있다” (혜성이)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아는형님' 통편집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는 '빵순이 생일케익 치팅데이ㅣ고오급 케익 7종 리뷰ㅣ2주치 디저트를 획득하였습니다ㅣ케익뷔페 어서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혜성이 생일 축하 선물로 받은 케이크 7개를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성은 "케이크를 먹기 위해서 새벽에 일찍 일어나 한 시간 운동하고 촬영하고 이제 먹는 거다"라고 빵순이의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생크림 케이크보다 치즈 케이크를 더 좋아했다는 그는 치즈 케이크에 대한 지식들을 대방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혜성은 매장마다 치즈 케이크의 특징이 있다며 시트에 따라 케이크 맛이 달라진다고 열변을 토했다.

이에 이혜성 언니는 "자신 있어 보이니까 치즈케이크 블라인드 테스트 해보는 게 어떻냐"고 제안을 했다.

하지만 이혜성은 과거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통편집 당했던 것을 언급하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아는형님'에서 그게 왜 헷갈렸냐면 매장 마다 한 종류의 치즈 케이크가 있던 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치즈케이크가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먹어봤던 치즈 케이크가 아니었던 게 실패의 요인이 아니었나 싶다"고 웃었다.

이후로도 이혜성은 케이크를 맛보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를 본 언니는 다이어트 중인 이혜성에게 "내일 녹화 없냐. 이렇게 먹어도 되냐? 지금 밤 9시다"고 걱정했다. 이에 이혜성은 "내일은 없고 수요일에 있다. 내일 PT 받을 거다. 오늘까지만 먹을 거다"라며 다이어트를 잠시 내려놓고 케이크 먹방에 집중했다.

한편 이혜성은 15세 연상 전현무와 지난 2019년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