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지혜, ♥남편과 '볼록' D라인 대결 중?....만삭에도 '배만 볼록' 늘씬한 임신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이지혜가 볼록 D라인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삭사진 by 와니"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집에서 만삭 사진을 촬영 중인 이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남편은 아내의 예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가녀린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만삭 사진을 촬영 중인 이지혜. 이때 볼록 나온 배 외에는 임신한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또한 이지혜는 민소매 의상을 입고 볼록 나온 D라인을 공개, 이에 남편도 티를 살짝 올린 채 자신의 배를 드러낸 뒤 함박 미소를 짓는 등 부부의 유쾌한 모습은 웃음 짓게 했다.

이지혜는 "'동상이몽' 스튜디오 마지막 촬영. 그동안 너무 즐거웠어요"라며 "얼마남지 않은 출산. 힘들지만 잘 버티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부부는 지난 5월 시험관 시술로 둘째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지혜는 12월 출산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