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그룹 픽시, 이런 러블리함이 있었나? '불러불러' 스포일러에 팬들 '깜짝'

걸그룹 픽시(PIXY)가 이벤트성 음원 '불러불러(Call Me)' 스포일러 클립 공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픽시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불러불러 (Call Me)' 스포일러 클립을 오픈, 기존의 콘셉트와는 상반된 깜짝 반전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암흑 속 놓인 작은 TV 속에 픽시가 지금껏 선보인 '날개(WINGS)', '렛미노우(Let Me Know)', '중독(Addicted)'의 퍼포먼스가 차례로 등장하며 그동안 여섯 요정이 걸어온 발자취가 펼쳐졌다. 이어 어두웠던 방 안이 핑크빛으로 물들며 신곡 '불러불러(Call Me)'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흘러나와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을 시키며 마무리된다.

픽시는 이번 스포일러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올 연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채워줄 이벤트 곡 '불러불러(Call Me)' 발매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덤 윈시(WINXY)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데뷔 이후 픽시가 처음 시도하는 러블리한 콘셉트로 어떤 반전 매력을 통해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픽시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날개(WINGS)'로 데뷔한 이후 미니앨범 'BRAVERY', 'TEMPTATION'을 차례대로 발표해 K-POP을 대표하는 대형 신인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인도 실롱 벚꽃축제 무대에 올라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무수한 앙코르 요청을 받아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믿듣믿보' 수식어를 입증한 바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